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FAQ

자주하는 질문

  • Q.회원정보를 수정하고 싶어요.

    회원정보를 변경하는 법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.

    [MY PAGE] - [회원정보]에서 원하는 정보를 변경합니다.


    맨 밑 [회원정보 수정] 버튼을 눌러주셔야 저장이 됩니다.



    *회원정보에서 주소 변경 시 회원정보만 변경됩니다. 주문 시에 주소지를 꼭 확인하시길 바랍니다.


    *회원정보 중 이름은 변경이 불가합니다.

    (개명을 한 경우, 이전 이름이 나온 초본을 첨부하여 상담 주시면 변경 도와드리겠습니다.)



    도움이 필요하시다면 홈페이지 채팅상담, 체레미마카 카카오톡(@eveofficial) 혹은 1644-2674로 편하게 문의 남겨 주시기 바랍니다.


    체레미마카 상담 운영 시간

    오전11시-오후5시


  • Q.쿠폰 사용방법을 모르겠어요.

    모든 쿠폰 공통


    - 쿠폰이 적용되지 않는다면, 사용 조건을 먼저 확인해 주시길 바랍니다.

    - 쿠폰은 중복 적용이 불가 합니다.



    멤버십 등급 쿠폰 사용 안내


    - 등급 별 할인 쿠폰은 월 1회, 매월 1일 오전 10시에 지급되며 [MY PAGE]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

    할인 코드 사용 안내


    - 할인 코드는 결제창에서만 입력할 수 있습니다.



     시리얼 쿠폰 사용 안내


    - 마케팅 문자 등으로 안내된 시리얼 번호를 입력하시면 쿠폰이 등록됩니다.

    - 이후에는 다른 쿠폰처럼 결제창에서 적용 가능합니다. 결제창에서 뜨지 않는 쿠폰은 사용 조건이 맞지 않는 것일 수 있습니다.




    어려움이 있으시다면, 홈페이지 채팅상담, 체레미마카 카카오톡(@eveofficial) 혹은 1644-2674로 편하게 문의 남겨 주시기 바랍니다.


    체레미마카 상담 운영 시간

    오전11시-오후5시


이전 페이지
  1. 1
다음 페이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