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주하는 질문
회원정보를 변경하는 법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.
[MY PAGE] - [회원정보]에서 원하는 정보를 변경합니다.
맨 밑 [회원정보 수정] 버튼을 눌러주셔야 저장이 됩니다.
*회원정보에서 주소 변경 시 회원정보만 변경됩니다. 주문 시에 주소지를 꼭 확인하시길 바랍니다.
*회원정보 중 이름은 변경이 불가합니다.
(개명을 한 경우, 이전 이름이 나온 초본을 첨부하여 상담 주시면 변경 도와드리겠습니다.)
도움이 필요하시다면 홈페이지 채팅상담, 체레미마카 카카오톡(@eveofficial) 혹은 1644-2674로 편하게 문의 남겨 주시기 바랍니다.
체레미마카 상담 운영 시간
오전11시-오후5시
모든 쿠폰 공통
- 쿠폰이 적용되지 않는다면, 사용 조건을 먼저 확인해 주시길 바랍니다.
- 쿠폰은 중복 적용이 불가 합니다.
멤버십 등급 쿠폰 사용 안내
- 등급 별 할인 쿠폰은 월 1회, 매월 1일 오전 10시에 지급되며 [MY PAGE]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.
할인 코드 사용 안내
- 할인 코드는 결제창에서만 입력할 수 있습니다.
시리얼 쿠폰 사용 안내
- 마케팅 문자 등으로 안내된 시리얼 번호를 입력하시면 쿠폰이 등록됩니다.
- 이후에는 다른 쿠폰처럼 결제창에서 적용 가능합니다. 결제창에서 뜨지 않는 쿠폰은 사용 조건이 맞지 않는 것일 수 있습니다.
어려움이 있으시다면, 홈페이지 채팅상담, 체레미마카 카카오톡(@eveofficial) 혹은 1644-2674로 편하게 문의 남겨 주시기 바랍니다.
체레미마카 상담 운영 시간
오전11시-오후5시